■홈으로 ▲위로 ▼아래로 ♥즐겨찾기

'등빨'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2.02.05 나이들면 바뀌는 남자의 로망은? (22) by 푸샵


 요일 아침 청소와 빨래 그리고 환기를 끝내고 문득 스쳐가는 생각들...중 하나!

10대...무쇠라도 가뿐히 흡입해주실 것 같던 폭풍 성장기를 거쳐
20대...혈관이 피부를 뚫고 나올 것 같은 혈기 왕성한 완숙기를 지나 (남자는 갑빠와 팔뚝)
30대...어느덧 사회생활로 배둘레햄과 러브핸들이 생기는 성장호르몬의 감소를 경험하고 (남자는 등빨과 굵은 허벅지)
40대
...드디어 토실했던 엉덩이까지 처지기까지 하니...

바람빠진 풍선모양처럼 처지기 시작하는 엉덩이를 보고 있자니
남자는 자고로 뒷태!!~
엉덩이가 토실토실해야 한다는
....
(사우나를 가도 이젠 남들 궁디만 쳐다봐요. ㅜㅜ)
엉덩이 근육(대둔근을) 열쓈히 단련해야겠다는 각오를 일요일 아침부터 다져봅니다. ^^;;;

궁디 팡팡!~ [사진=아마도 에버라스트 & 트위터리안 @love4you75]

 
궁디팡팡;;;!~ 탱탱한 궁디처럼 행복 탱탱하고 활짝 웃는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 이상 푸샵이었습니다. ┌(ㆀ_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Trackback(0) : Comment (22) - O( ̄▽ ̄)o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상체의 강인함보다
    하체의 부드러움이 더 아름다워요.. ^.^

  2. 허걱.....!!!
    궁디..참 이쁘네요...
    내 궁디였으면...ㅋㅋㅋ

  3.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4. 몰랐던 남자의 로망인데용~ +_+

  5. 하하하, 웃다 갑니다. ^^

  6. ㅋㅎㅎㅎㅎㅎ
    즐거운 휴일 되세요.

  7. 겨울뵤올 2012.02.05 11:4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엉덩이는 아주 꽃돌이급인데요..ㅎㅎㅎㅎㅎ

  8. 오호..저리만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9. 저도 요즘 꾸준히 엉덩이를 단련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10. 요즘 엉짱교수가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더라고요^^

  11. ㅎㅎㅎㅎ

    잘 보고가요

  12. 사진보고 빵 터집니다. ㅎㅎㅎㅎ

  13. 오오~~ 이건!
    많은 여자들이 남자의 엉덩이를 본다고 하네요 ^^

  14. 허업.. 19금 사진을 여기서 공개를 하시다니..;;
    베오베 감입니다..ㅎㅎㅎ

  15. 헛...사진이 19금인데요 ㅋㅋㅋ

  16. 엉덩이가 너무너무 이쁜데요...ㅋㅋ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 꾸세요^^

  17. 헐 ㅋㅋㅋ 19금이라고하기보다 전 왜 귀여워보이는지 ㅎㅎㅎㅎㅎ
    잘보구갑니다 벌써 월요일이네요 활기찬하루되시길^^

    • 아마 에버라스트가 광고용으로 만든 사진인 것 같은데.
      일미님 말씀처럼 귀여워요. ^^. 아기 궁디 생각나게 하는. ㅎㅎ

  18. 세월을 어찌할 수 없지만 운동을 통해서 어느정도는 늦출 수 있겠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