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위로 ▼아래로 ♥즐겨찾기

'블로그 다이어트'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3.18 블로그 다이어트 - 20일만에 3kg 감량~ 아싸!! (28) by 푸샵


  로그 삼매경에 빠진지 25일이 지났습니다. 시간이 어찌나 금방가는지. 예전에 하던 블로깅에 비하면 더 정신이 없어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잠도 좀 줄여야하고, 포스팅 하다보면 어느새 훌쩍 식사시간 다가오고, 이리저리 인사다니다 보면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아! 참고로 푸샵은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기에 밥을 먹으면서 인사하러 다닙니다. ㅎㅎ. 절대로 흘리진 않습니다. ^^;;;


여하튼 바쁘게 블로깅하며 지내다보니 20일만에 3kg이나 빠졌더군요. 오!~ 블로깅 하면서 3kg 감량? 신종 다이어트인가? 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블로그 다이어트의 비법;;;;을 살짝 전수해드리겠습니다. ㅋㅋ

푸샵의 평상시 신체 스펙은 180cm에 체중이 100kg입니다. 뭐, 배도 살짝 나왔습니다.  ┌(ㆀ_ _)┐ 1년내내 비;;;시즌기 입니다. 초콜릿 복근과는 거리가 멉니다. 좀 힘주면 보이기도 합니다. 이 스펙은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 2월 22일에 잰 것이었습니다. 3월 초에 파워주기 프로그램을 끝내고 약 일주일 가량 쉰 다음, 3월 15일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시작했기에 체중을 재봤더니 3kg이 빠져 있더군요. 

1. 포스팅에 매진하다보니 식사량이 5~6끼니에서 3~4끼니로 줄었습니다.
2. 포스팅에 매진하다보니 운동빈도수가 4회에서 2회로 줄었습니다.
3. 포스팅에 매진하다보니 수면 시간이 조금 줄었습니다. 11시에서 1시로~기상이 5시에서 6시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체중이 줄어들만도 하군요. 저에겐 별로 반가운 소식은 아닙니다만;;;. 애써 만들어 놓은 근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껴야 했기에. ^-^. 3kg을 손해 본 덕분일까요?  알라딘에는 주목받는 연재 1위로 드디어 등극을 했습니다. 이제 곧 밀려나겠지요. 이번엔 Hot 코너에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푸샵 블로그는 '기타 재미있고 유익한 글'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저것도 가끔 순위가 바뀌는 거 같던데 트레이너 제이님이 며칠 사이 등극하셨더군요. 무서운 속도입니다. 피트니스 월드의 유부빌더님도 7위로 등극하셨군요. ㅎㅎ 변방의 의사 깜신님도 보이시네요. killerich님두.


이젠 Hot 연재에 도전할 차례인데, 창작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쉽지 않은 도전이 될 듯 하네요. ㅎㅎ


오늘은 실수로 비공개로 작성해야 할 포스팅이 완료되기도 전에, 실수로 공개를 눌러버리는 바람에 유출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정신이 없다는 얘기지요. ㅋㅋ. 그 포스팅은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보신 야간비행사님, 영심이님께 심심한 사과를 표하며...

건강을 위해선 끼니 거르지 말고, 운동과 스트레칭을 하면서 블로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불철주야 포스팅에 여념이 없으신 블로거님들!! 남은 시간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쫘악 누리세요. 이상 푸샵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Trackback(1) : Comment (28) - O( ̄▽ ̄)o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 닉이 바껴서 첨엔 누군지 몰랐어요. 블로그 가서야 알았답니다. 블로그 하면서 야식드시는 거 아니시죠? ㅋㅋㅋㅋㅋ.

  2. 저 닉네임 바꾼기념으로 몰라보실까봐 1등으로 댓글남깁니다. ^^
    저도 요즘 블로그에 빠져있는데 왜케 살이 안빠질까요 ㅠㅠ

  3. 3kg감량 축하드려요~^^
    푸샵님 블로그보니깐 스킨 바꿀까 생각이드는데....
    설정을 다 다시해야해서...ㅜ.ㅜ
    특히 제 블로그 오면 뜨는 오렌지바 어떻게 하는지 까먹어서리...ㄷㄷ

    • ㅋㅋ..이게 감량할려고 한게 아닌지라. 전 감량하면 안돼거든요. ㅎㅎ. 스킨을 바꾸시면 좀 더 깔끔하긴 살듯..하단에 뜨는 그 오렌지바 말씀하시는거죠? ^-^

  4. 블로그는 꽤 괜찮다...
    ㅋㅋ 블로그 꾸미는데 3kg라~
    무리하지 마시길..

    • 안녕하세요. 지나가는소년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무리하면 안되는데 말입니다. ^-^. 무리라기보다는 몰입의 경지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5. 댓글 답변이 빠른거보니 정말 열심인듯...

  6. 저도 초반에 좀 빠지는가 싶더니! ㅋㅋㅋ
    블로그를 통한 오프라인 모임이 연계되면서 ㄷㄷㄷ
    이거 걷잡을 수가 없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저는 이제 다시 살이 오르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 오프라인 모음 연계...기대되는데요. 음! 쟁쟁한 분들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벌써부터 흥분되는데요. 언젠가 기회되면 저도 끼워주세요. ㅋ

  7. 블로그 다이어트(?) 인가요??? ㅋㅋㅋ 그나저나 100kg시라면 몸집이 상당하시겠네요??? 이제 97kg? ^^

    • 넵...블로그 다이어트. ㅋㅋ 수치만 100kg지 머 그리 몸집이 상당;;;하진 않습니다. ㅎㅎ. 나중에 실제로 보시면 아실거예요. ^-^.

  8. 축하해요~
    1위 등극!!
    나도 블로그하면 3키로 빠질려나...
    ㅠ.ㅠ

    • ㅋㅋㅋ 주목받는 연재 1위인데 뭐~ 그래도 기분은 좋더라. ^-^. 운동하고 있음서~ 열심히 추천하고, 댓글달면 빠짐~ 이따보자. ^-^.

  9. 블로그하면서 3kg빠질려면 열심히 갈겨야되요^^
    하지만 문제점은 너무 많이쓰면 매크로라 의심해서 ㅋㅋ
    검색 안될수도 글쓰기도 자제를 해야하나? ㅋㅋ

    • 포스팅 갯수로 승부를 하진 않아요~ ㅎㅎ. 하나의 포스팅을 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려서 그런거죠. 머. 양보다~질쪽으로 승부하는 1인~ ^-^ 그래도 하루 1포스팅도 쉽진 않네요. 인사도 다녀야하고..ㅋㅋ.

  10. 역시 프로 블로거다운 생각이시네요^^
    저도 양보다 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은 하루지나면 숫자가 급격하게 떨어지죠
    역시 글은질 하지만 저의 블로그는 양도 질도 아닌 블로그?

    • 프로;;;;;는 아니구여. ㅋㅋ. 양의 욕심이 생길 때도 있지만 하루 2포스팅 이상은 정말 힘든 듯 해요. 질을 생각하면. 1포스팅 준비하는 것도 눈알 빠지는 터라. ㅋㅋ

  11. 우오... 역시 내공이 탄탄하셔서인지
    알라딘 연재 1등을 벌써..

    • 부끄럽사옵니다. 흰소님~ 신규 파트에서 1등한거라. ㅋㅋ Hot 코너는 쟁쟁한 분들이 계서서...들어가는 것만으로도 영광일 거 같아요. 음! 깜신님의 뒤를 바짝 한번 추격해볼까 하는....유부빌더님은 신규에 등재되셨던데. ㅎㅎ.

  12. 예, 항상 좋은내용 명심하겠습니다.(^^*)

    • ㅎㅎ. 블로깅 하는 것도 잘 먹고 적당히 운동하면서 해야 하는 거 맞는 거 같아요. 체력이 없으면 블로깅은 못할 듯. ㅋㅋ

  13. 저..저도 블로깅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뱃살이 자꾸만 늘어나는게 걱정이라서;; ^^

    • 전 줄어들면 안되는데 줄어들어서 문제였답니다. ㅋㅋ 잘 챙겨드시고, 규칙적으로 운동하시면서 해야 양질의 블로깅이 될거예요. 창의적인 포스팅이라는 것도 결국 몸이 건강해야 나오는 거라 생각하니까요. 행복한 금욜 저녁 쫘악 누리세요. semix2님~ ^-^

  14. 새로운 분야의 개척이군요. 블로그 다이어트라니..ㅎㅎ
    전 매일매일 포스팅을 안하기 때문에 배가 디릭디릭 거리는 건지...
    인정할 수 엄떠요~~

    • ㅎㅎㅎㅎㅎ 루미님~ 기발한 아이디어인거 같은데요...블로거님들을 대상으로 해서 요걸 체계화 시켜볼까요? 블로그 하면 다이어트 된다. ㅋㅋ. 저두 뭐~ 나이를 먹다보니 배는. ^-^;;;;;;

  15. 블로그를 위해 잠을 줄인다... 정말 빠지신 것 같네요. 저는 그렇게는 못 하고 있습니다.
    졸리면 눈 감고 자야하는 체질인지라.ㅎㅎㅎ
    중구난방식 나열을 하고 있는 블로그인지라. 저는 랭킹 그런거하고는 거리가 멀 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열심히 달리기님~ ^-^. 포스팅 준비를 하다보면 사실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렇다고 이왕 시작한 거 소홀히 할 수도 없고...그래서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는 편인데 그래야 점점 편안하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서요. 한달되어가는데 주말에도 포스팅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지나가버리더군요. 뭐 잘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아직 노련하지 못하여 생긴 현상이라 생각해해요..ㅎㅎ...그래도 랭킹이 오려면 기분은 좋더라구요.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열심히달리기님~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