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위로 ▼아래로 ♥즐겨찾기

 
 포엑스 2012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어제 푸샵도 스포엑스 2012에 다녀왔는데요, 현장에서 만난 스타분들을 만나보시겠습니다.
 

'다이어트 워(Diet War)'의 스타 트레이너 A-team(에이팀)의 대표인 '김지훈'씨 입니다. 훈남이죠? 그러나 옷 속에 감춰진 그의 근육질 몸매는 절대 훈훈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땀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지요. 스포엑스 2012 관람을 위해 스탭들과 참석하는 그는 피트니스 사업가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신도복싱격투기(Supersindo.com) 사인회에 참석하신 행위 예술가 '낸시 랭'. 화면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정말...진짜로...
예쁘십니다. O( ̄▽ ̄)o 아트 그 자체더군요!~

사인을 하는 동안에도 아름다운 미소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한분 한분에게 웃음지어보이며 사인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그녀가 2월 23일 한 포털 사이트의 '뉴스&톡'에

"강용석, 전여옥 의원님 저에게 오세요"

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정치를 그녀만의 행위 예술적 소재;;;;;로 승화시킨 그녀의 감각에 박수를 보냅니다. (^▽^)

야옹아....난 네가 정말 부럽단다. ^^;;;


사인에 열중이신 낸시 랭의 모습에서 영화배우 '엄지원'씨의 모습이 오버랩 되는 것 같았습니다.

■ 실물이 더 예쁜 '낸시 랭' 사인회 동영상


스포엑스 2012에는 자전거 업체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뇌쇄적 눈빛의 모델 '신해림'님. 레이싱 모델이신 신해림님이 스포엑스 자전거 모델로 참여를 해주셨네요. 그녀와 함께 자전거를 탈 수 있다면 지구 한바퀴는 거뜬하게 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카메라를 녹여버릴거예욧!~ ^^;;


아!~ 푸샵의 카메라를 응시해주시는 그녀의 눈빛에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 같습니다. ┌(ㆀ_ _)┐

푸샵이 자전거가 되고 싶은 순간이었습니다. (^▽^)



신해림님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던 언론 매체 사진기자들의 포즈 요구에 프로답게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고 있습니다.

푸샵에겐 탤런트 김소연의 모습이 오버랩 되어 보이네요. (^▽^)
 

여러분!~
지구 환경을 위해 지구를 살리는 불가사의한 7가지 물건 중 하나인 자전거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글:지구를 살리고, 당신을 살리는 놀라운 건강음식은?]


가수이자 개그맨인 우승민씨가 아닙니다. 2010년 호주 내추럴 보디빌딩 빅토리아주 맬버른 대회에서 90kg 2위를 차지했으며, 국민건강체육문화진흥원 스포츠의학 자문위원이자 대구 동부허병원 운동센터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아비만 탈출'의 저자이기도 하신 보디빌더 '우승민'씨입니다. 스포엑스 2012에는스포츠 보충제 전문업체인 웨이코리아(WHEY KOREA)와 헬스기구 전문업체인 렉스코(LEXCO) 행사지원차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대구 지역 피트니스 발전을 위해 활약하시는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포엑스 2012에 참여한 스포츠 보충제 업체인 스포맥스(Spomax)에 행사자로 참여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골퍼 '정아름'씨입니다. 정아름씨는 XTM '절대남자'에서 피트니스 전도사로서 맹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3월엔 절대남자 시즌2가 방영된다고 하는군요. 아쉽게도 시즌2에서는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립니다. 스포맥스는 스포츠 보충제 판매외에 한국어판 '머슬맥(Musclemag)'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 정아름씨의 스쿼트 동작 시범 동영상



행사 참가자들이 관람객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샵은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었던지라 참여하지 못해 못내 아쉬웠습니다. ┌(ㆀ_ _)┐




정아름씨의 시선은 어디를 향하고 있을까요? 남자는 궁디임다. 궁디. ^^;;;


■ 피트니스 모델 황철순씨의 멋진 근육질의 몸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 피트니스 전문 모델인 '황철순'씨! 얼굴과 근육질 몸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으세요? 아마 TV CF에서 그를 보신 분들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가 나온 CF광고는 한국야쿠르트, LG 디오스 냉장고, KTF, 진로의 처음처럼, 삼성 캠페인 등 다양하며, KBS 리빙쇼에서 메인 트레이너로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 유니버스 코리아 스포츠 모델 1위를 차지했으며 2009-2011년 피트니스 아시아 홍보모델로 활약을 하기도 한 피트니스 남성 모델의 대명사 황철순!~ 그는 미국 무대를 정복하기 위해 더욱 자신의 몸을 담금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의 눈부신 활약 기대해봅니다.
 

푸샵.com 독자 여러분을 위해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s( ̄▽ ̄)v


원래 일요일인 오늘은 스포엑스에서의 일정이 없었으나 업체와의 미팅 등이 잡히는 바람에 다시 코엑스로 가야할 듯 합니다. 일요일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저는 포스팅 마치는 대로 코엑스로 고고씽!~ (^▽^) 이상 푸샵이었습니다. ┌(ㆀ_ _)┐

■ 푸샵.com 깜짝 이벤트!!!!!!!


올해 초 했던 깜짝 이벤트에 이어 2번째입니다. s( ̄▽ ̄)v
살짝 푸샵의 지갑을 한번 들여다보게;;; 됩니다.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다른 분으로 모셨습니다. ^^;;;

■ 깜짝 이벤트 내용
1. 고양이를 항상 대동하고 다니시는 그녀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2. 남녀 각 2명의 블로거님과 남녀 각 1명의 트친님을 선정하겠습니다.
   (블로거님 선정은 애버그린님의 모모에게 맡겨볼까 생각중입니다 ^^. 
    트친님은 푸샵이 무작위 추첨!~ ^^).

3. 이벤트 선물 내용은 발표 당일 알려드리겠습니다. 
   (1차 이벤트 보다 훨씬 더 풍성하다는 것만 살짝 귀뜸해드릴께요.
  s( ̄▽ ̄)v )
   * 1차 이벤트 당첨자 다섯 분 중 '영심이님' 포스팅 보기 --> 클릭

올초에 진행했던 깜짝 이벤트에 당첨되셨던 이웃블로거님들이십니다. ^^.


4. 남녀에 따라 선물 내용은 다를 예정입니다.
5. 기간은 포스팅 이후 시간부터 2월 29일 오후 11:59분 까지입니다.

* 트친님들은 제 트윗 계정인@pusyap_dyb 으로 멘션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무한 알튀 부탁드려요. ^^.  


* 애버그린님과 모모님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신다면 두분(?)을 위한 소정의 개껌;;;을 증정토록 하겠습니다. 은 모모를 위해, 애버그린님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으로 위촉하는 바입니다(아...참석 안하시면 어쩌지..ㅜㅜ 해주실거죠? ^^;;;;;;;)

■ 푸샵 브런치 [100년 쓸 몸만들기]에 오시면 더욱 풍성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Trackback(0) : Comment (102) - O( ̄▽ ̄)o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이벤트 정답은 낸시랭입니다.
    가끔 넘 4차원이시라 이해불가일때도 있으신분...
    화면보다 실물이 더 예쁘신가보네요~

  3. 앗 이벤트를 완전 기다려야 겠군요..ㅋ
    저곳도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내요. 무려 낸시랭님하가 납시었다니 +_+

    • 일단 딩동!~ ㅎㅎ.
      작년에 비하면 볼거리는 많이 늘어난 것 같긴해요. ^^.
      피트니스 제조업체 분야가 좀 줄어서 안타깝긴 했지만요. ㅎㅎ

  4. 몸매가 죄다 무섭다고 하면 ^^;;
    건강해 보입니다요 ㅎ

  5. 기 죽습니다.
    이제 집에 가면 맘 다잡아야 할 것 같네요.
    낸시 랭씨는 첨 봤어요. 오호~

    • 아유...절대로 그러실 필요는 없어요. ^^.
      허리 펴시고 당당하게..ㅎㅎ
      여행 마치시고 오면...가족들과 종종 운동하세요.
      이제 점점 날도 풀리테니까요..ㅎㅎ
      일단..딩동!~ ㅎㅎ

  6. 에고 정신머리가 없다보니 이 글도 이제서야 찬찬히 봅니다.
    무엇보다 낸 시랭 이 분이 눈에 띄네요.
    근데 마지막에 황철순씨? 몸매가 띠용~~@@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7. 이벤트 덕분인지 오늘은 댓글남기신 분들도 너무 많네요 ^^
    낸 시랭씨가 정답이겠죠? 오늘은 미녀분들이 많이 등장해서
    므훗한 포스팅었습니다~ ^^

    • 딩동!~ ^^.
      그래서 모토 쇼에 사람들이 많이 가나봐요. ㅎㅎ
      아직 모토 쇼는 한번도 못가봤답니다. ^^;;
      기회되면 꼭!~ ㅎㅎ

  8. 우와~ 낸시랭씨도 만나셨군요^^
    생생한 현장 잘 보고 갑니다~
    푸샵님 너무 부러워요ㅎㅎ

  9. 낸시랭 저 잘 알아용..
    대구백화점 전속모델이기도 했었습니다.

    음~~
    티비에 나올때보다 더 예쁘네요.

  10. ㅎㅎㅎㅎ
    자전거,저도 되고픈맘이...
    낸시랭씨 이쁘시네요~

  11. 푸샵님도 물론 저리 울퉁불퉁 하시겠죠 ^^*

  12. 야 정말 대단들 하시네요
    몸이 너무 좋으세요 ㅎ
    잘보고 갑니다

  13. 좋은 곳!! 몸매 좋은 언니들이 많이 계신듯 ;;; ㅋㅋㅋㅋ 부러워요!!!!
    또 다시 이벤트를!!
    푸샵님은 나눔의 실천을 행하는 좋은 분...ㅋㅋ

    남녀가 다르다면...옷 인가요?ㅋㅋㅋ

    • 운동들을 하시니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들이 많죠
      행사 참가자들 중에두여. ^^
      선물 내용을 좀 다르게...성별에 따라서요. ㅎㅎ

  14. 정답! 낸시 랭~ 본명은 박혜령 씨죠
    여기다 쓰는거 맞나요? ㅋㅋ
    황철순 씨는 요즘 코미디 빅리그에서도 징맨으로 활약하고 있죠.
    직접 뵈었는데 그 근육에 완전 기가 눌렸답니다 ^^;

    • 아...박혜령이 본명이었군요...^^. 처음 알았네요. ㅎㅎ
      안그래도 찾아봤는데...징맨...ㅋㅋ
      그 프로가 재밌나봐여...지인들 중에도 알더라구요. ^^

  15. 오..이거 정말 이벤트 맞아요??'정답은 낸시랭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당첨되지도 않고 문제하나맞춰놓고 기분좋아하는 코기맘다녀갑니다.ㅎㅎㅎ

  16. 요즘 낸시랭이 티비에 잘 안 보이네요.
    낸시랭보다는 아래 모델분이 더 끌리긴 하네요. ㅋㅋㅋ
    전 웃는 모습이 예뻐서 그런지 낸시 랭분이 더 호감이. ㅎㅎ

    • 헐....수정한다는게 하늘엔 별님 댓글을 삭제를...쿨럭!~ 일단...요걸로 글 남기신 거 대체해놓을께요. ^^ (캡쳐도 해놓을께요. ^^;;;)

  17. 낸시랭이요~~ 이분 오랫만에 뵙네요. ^^
    응모?하고 갑니다. ㅎㅎㅎㅎㅎㅎ

  18. 정돱은
    낸시랭!
    후훗..
    당첨되라 당첨되라...

  19. 낸시랭위의 고양이가 부러운 블로거 1인..ㅎㅎ
    당첨되리라 생각합니다.
    요즘 제가 운이 좋거든요 ㅋㅋ

  20. 선물 받으실분들 완전 부러워요...축하드려요..^^
    말씀하신대로 낸시랭위의 고양이가 왜케 부럽죠..ㅋㅋ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1. 정답~!!!!!

    낸시롱? 낸시렁?.아니죠~




    낸시랭입니다~!!!!!!!
    뽑아죠요~ㅎㅎㅎ



 트니스, 다이어트, 헬스클럽 컨설팅 관련 일을 하다보니, 국내에서 열리는 스포츠&피트니스 박람회건강&다이어트 박람회는 해마다 관람을 하는 편이다. 새로 나온 제품이나 용품 그리고 신규 업체는 어떤 곳이 있는지 확인을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트랜드 분석차 관람을 한다. 항상 국내만 다니다가 (우물안 개구리가 되는 것 같아서)해외의 트랜드가 궁금하던 차에, 가보고 싶었던 중국 스포츠 쇼를 관람하기로 마음을 먹고 작년 5월에 중국을 다녀왔다.

중국에서 해마다 열리는 국제 스포츠(스포츠, 피트니스, 건강용품) 쇼가 2011년엔 사천성(四川省, Sichuan)의 성도(成都, Chengdu)에서 열렸다. 사천성은 인구가 8천5백만명이나 되며, 성도는 중국 대륙에서 자동차가 3번째로 많은 곳이기도 하다. 중국 국제 스포츠 쇼2011(Chaina International Sporting Goods Show 2011)는 2011년 5월 12일에서 15일 사이에 열렸으며, 한국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의 큰 규모에, 필자 약간 놀라기도 했다. 한국 스포츠 박람회의 규모와 비교했을 때, 약 10배 정도 크니 놀랄 수 밖에.  

한국의 스포츠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가 스포엑스(SPOEX)인데, 단순 관람의 경우는 반나절이면 끝난다. 하지만 중국 박람회의 경우는 첫날은 워밍업 수준으로 휙 둘러봐야 하고(그것도 꼬박 하루 걸려서), 둘째날이 본격적인 관람과 업무차 온 경우라면 상담과 계약 등에 관련된 일을 볼 수가 있을 정도다. 그 정도로 규모가 크다. 

정말 가보고 싶었던 쇼여서 중국까지 달려갔지만, 블로그 포스팅을 염두에 둔 것이 아니었던데다 장비의 열악함;;;;으로 인해 원하는 만큼의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비록 작년에 열렸던 쇼이지만 못 가신 분들을 위해 그리고 2월 23일 서울에서 열리는 스포엑스2012와, 5월 17일 북경에서 열리는 중국 국제 스포츠 쇼 관람의 워밍업을 위해 포스팅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 양이 많다보니 오늘은 맛보기 수준으로만 올리며 2~3편으로 나눠서 올릴 계획이다. 편안한 관람되시길...셰셰(谢谢)!~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천성 성도에서 열린 2011년 중국 국제 스포츠 쇼.


비행기 여행은 역시 기내식!~ 와인과 곁들이니 먹을만 했다.


서울 인천공항에서 중국 성도까지는 약 3시간 정도 걸린다. 승객의 대부분이 중국 스포츠 쇼를 관람하기 위해서 가는 사람들로 꽉찼다. 동행한 휘트원의 박종철 사장과 남중호 사원. 특이하게도 '다이어트워'로 유명한 에이팀(A-Team)의 김지훈 대표와 이시진 트레이너도 중국 스포츠 쇼 관람을 위해 성도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김지훈 대표는 '12주 보디 디자인 혁명'의 저자이기도 하다.
 

스포츠 부문은 전체 쇼의 1/3 정도에 해당한다.


관람객의 이목을 끌기 위한 바디 페인팅.


중국 대륙 수영복 모델들.


자전거를 이용해보고 있는 휘트원의 박종철 대표.


가정용 자전거 및 유산소 운동기구 업체들의 참여도 상당히 많았다.


성능을 시험해보고 있는 휘트원의 남중호 사원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안마기기 용품들.


(좌) 좌식 일립티컬 (우) 가정용 벨트 마사지


피트니스 장비 전시만 3개관을 쓰고 있었는데 이 규모만 한국의 스포엑스의 3배에 해당한다.


이날 본 러닝머신 중에서 가장 컸던 초대형 러닝머신!!!!~


테트노짐을 모방한 제품인 듯 한데, 가장 큰 규모의 참가업체였다.



웨이트 머신의 성능을 시험해보고 있는 휘트원 박종철 대표와 남중호 사원


이날 발견한 제품 중에서 이목을 끌었던 제품은 커피숍이나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도로도 개발된 것 같은 의자형 자전거였다. 가운데 테이블을 중심으로 4대의 의자가 자전거 운동을 할 수 있는 좌식형 자전거다. 차를 마시거나, 담소를 나누면서도 운동을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재치 있다.

노젓기를 할 수 있는 로잉머신으로 저항은 물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슷한 제품이 무한도전 조정특집에도 나왔던 것으로 기억한다. 전신 운동에 좋아 집이나 헬스클럽에 하나 정도 있으면 좋을 제품이기도 하다.

헬스클럽용 유산소 기구 업체.


스피닝 시연을 보이고 있는 참가 업체 모델들 및 관람객들.


(좌)사이벡스의 계단식 운동기구. (우)참가 업체의 피트니스 모델


중국 쇼 중에서 가장 참신했던 제품으로 친환경 러닝머신이다. 전기를 쓰지 않는 무동력 캐터필터 방식으로 가격만 무료 2천만원에 해당한다. 유명한 우드웨이(Woodway) 제품이다. 

야외 운동기구 제조 업체들도 참여를 했다.


스포츠 쇼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도 무척 높았다.


안마기구 전시관만 3개관을 쓰는데, 중국인의 안마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발 마사지, 족욕 관련 제품.


지상 낙원의 편안함을 선사해줄 것 같은 전신 안마기.


전신 안마기를 사용해보니 필자는 영화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토탈리콜(Total Recall)이 생각이 났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 모르겠다.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의 '토탈리콜' 영화의 한 장면 [사진=구글]


총 9개의 관람관이 있는 성도 엑스포 센터.


관람을 마치고 그날 저녁에 먹은 사천성 요리. 주로 채소 요리가 많다.


일단은 살짝 맛만 보기로 한 본 중국 스포츠 쇼 관람이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한주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날씨가 좀 흐리군요. 봄을 재촉하는 비라도 내리려나 봅니다. 이번주는 발렌타인데이도 있네요. (^▽^) 행복하고 건강한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푸샵이었습니다.┌(ㆀ_ _)┐

■ 푸샵 브런치 [100년 쓸 몸만들기]에 오시면 더욱 풍성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Trackback(0) : Comment (80) - O( ̄▽ ̄)o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러닝머신이 2천만원이라니 ㅎㄷㄷ 정말 놀랍네요
    전신안마기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한번 사용해봤으면 좋겠네요
    좋은 행사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친환경 무동력이긴 하지만 소비자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ㅎㅎ
      전신안마기는 저도 탐이 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 ㅎㅎ

  3. 캬~~건강에 관심이 많은 요즘 정말 가 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듭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푸샵님....*^*

    • 2월 23일~26일까지 한국에서도 코엑스에서 레저스포츠
      박람회가 열려요.
      시간되심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선물주는 업체들도 있거든요. ㅎㅎ

  4. 쭉쭉빵빵 미녀들에 눈길이 가는군요
    월요일을 상큼하게 시작하세요~

  5. 스포츠 전시회도 있군요. 저에겐 죄다 신세계입니다.
    요즘 집에 런닝머쉰 하나 놓고 싶어요.
    워낙 춥다보니 ㅎㅎ 이모저모 잘 살피고 갑니다.
    기분좋은 한주 시작하십시요~^^

    • 그러고보니 입질님께는 실내용 러닝머신 하나
      있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
      그래도 곧 날씨가 풀리니...쫌만 참으세요. ㅎㅎ

  6. 규모가 엄청 난가보군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대충 짐작이 갑니다.

  7. 규모가 상당한 박람회네요...^^ 잘보고 갑니다.

  8.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멋진 하루되세요 ^^

  9. 지난해 코엑스에서 열린 스포렉스에 가봤었는데 중국도 상당하군요.
    어째 여성을 이용한 마케팅은 한국보다 더 노골적이네요 ㅋ

  10. 푸샵님의 머리가 아주 시원해보이십니다 ㅋㅋ

  11. 이채로운 행사네요.
    다양한 부분들이 많고, 건강관련 신제품 소개도 많은듯 합니다!

  12. 김지훈 트레이너는 tv에서도 가끔 나오시던데~ㅎㅎ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운동하시는 분들이라 이런 박람회도 참가하시고 덕분에 신기한 볼거리들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화이팅~!!!

    • 저도 그날 좀 놀랬답니다.^^.
      별로로 준비한 의상 입고 홍보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

  13. 중국까지 다녀오시다니 정말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근데 위 사진중 바디 페인트만 기억에 남네요..ㅋㅋㅋ

  14. 스포츠인들이 많아서인지 국제스포츠쇼의 규모도 상당하군요. ^^

  15. 바디페인팅 부분이 눈에 확.........-ㅁ-

  16. 안마기 탐나네요 ^^ ㅎㅎㅎ
    근데.... 에버그린님하고 많이 닮으셨네요 ㅎㅎㅎㅎㅎㅎ

  17.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18. 맛뵈기가 이정도면 본격적인 리뷰에서는
    대단하겠습니다...ㅎ
    수고 많이 하시고 건강한 여행 되길 바랍니다.^^

  19. 오우.. 앞으로 본격적인 포스팅이 기대되는걸요^^
    월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

  20. 몇몇 기구는 많이 탐나네요.
    항상 운동 해야지 마음만 먹고는 이런저런 핑계로 미루는지라...
    막상 마련하게 되어도 잘 안하려나요? ㅡㅡ;;

  21. 오..
    대단하네요..
    저는 안마기가 탐납니다
    어깨며 허리며 죄다 뭉치는듯 해서요.
    덕분에 좋은 행사 잘 보았습니다.

티스토리 툴바